캐나다조기유학 추천학교
유학플래너닷컴 조기유학 추천 프로그램은 그리 많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저희가 직접 가서 확인하고, 국제학교 교장선생님을 만나서 한국유학생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는 지를 듣고, 한국유학생 담당선생님과 미팅을 하고, 학교/교육청에서 한국유학생을 위해서 제공하는 숙소/프로그램/액티비티 등을 확인 후에 확신이 들면 그때 저희 학생을 보낸 후 피드백을 듣고, 이 학생의 과정 및 결과를 관찰한 후에 그때 비로소 저희 유학플래너닷컴만의 추천프로그램으로 등록을 하기때문입니다. 그래서 저희는 지금 조기유학을 준비하는 학생과 학부모님께 매우 자신있게 저희 프로그램을 추천드릴 수 있습니다.
또한 저희가 추천한 프로그램에 등록한 학생들은 저희 담당원장들이 매년 9월에 함께 출국해서 학생비자받는 법, 갈아타는 법 등을 함께 진행하고 있습니다. 두렵고 설레는 첫 유학길을 아이들과 함께 하면서 첫 단추를 좋은 기억으로 만들어 주고 싶었기때문에 매년 "함께 출국"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물론, 학부모님과 학생이 원하는 영어권 국가의 모든 교육청/학교 소개 및 진행은 당연히 가능합니다. 약 20여년간 조기유학생들을 위한 유학진행 경험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그 어떤 상황에 있는 학생들 관리 및 유학진행이 가능합니다.
조금이라고 궁금한 점(Q&A바로가기)이나 문의사항(상담신청)이 있다면 편안하게 말씀 해 주세요. 적극 해결, 적극 반영하겠습니다.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회사명 : 유학플래너닷컴 | 대표 : 이 일
사업자등록번호 : 797 25 01445
전화 : 031 813 0333 | 팩스 : 0504 399 2152
주소 : #1007, 21 Gangseok-ro, Ilsandong-gu, Goyang-si, Gyeonggi-do
Copyright ⓒ 2011 UhakPlanner.com All rights reserved.
유플에서는 첫 캐나다조기유학 시 국제사립학교 입학을 추천하지는 않습니다. 다만, 반드시 국제사립학교를 반드시 다녀야 하는 학생은 있습니다. 그래서 토론토에 있는 수많은 국제사립학교를 조사하고 검사해서 가장 좋은 국제사립학교를 찾아냈습니다. 바로 브래마컬리지입니다. 그 이유에 대해서 하나씩 자세하게 설명드리겠습니다.
국제사립학교에 다녀야 하는 학생케이스는 크게 두 가지로 나눠볼 수 있습니다.
첫번째, 현재 캐나다공립학교에서 공부를 열심히 하지만 보여지는 성적이 높지 않은 학생으로 10%정도의 성적을 더 올리고 싶은 학생
두번째, 현재 중/고등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학생별/능력별 문제가 보이는 학생으로 환경자체를 바꾸고 싶거나 터닝포인트가 필요한 학생
그저 일반적인 국제사립학교 생활이 아닌, 학생에게 좀 더 도움이 되는 관리프로그램만 소개를 해 드리고 있습니다.
저희는 브래마컬리지를 이렇게 표현하고 싶습니다. "과거는 잊고 지금부터 새롭게 다시 시작하자!"
토론토대학교와 파트너쉽을 가지고 있는 학교는 총 5개가 있습니다. 파트너쉽이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토론토대학교 파트너쉽은 매우 특별한 의미가 있습니다. 토론토대학 진학이 목표인 학생에게는 입학 및 장학금의 기회가 좀 더 열려있습니다.
Columbia International College
Peel District School Board
Braemar College
Sannam S4
Universal Education Solution Partner-Indonesia
일반적인 고등학교의 가을(9월), 봄(1월) 두 학기제가 아닌 1년에 5번의 입학일이 있습니다.
오전에 1과목, 오후에 1과목을 수강하며, 약 9주의 수강 후 학점을 이수하게 됩니다.
약 10개월, 즉 4텀동안 총 8과목을 학습할 수 있으며, 혹시 졸업학점이 부족하거나 더 많은 과목을 공부하고 싶다면 저녁수업 또는 7월(여름)학기를 통해서 가능하다는 점이 공립학교와 가장 큰 차이점이 될 수 있겠습니다.
총 3과목 수강 시에는 오전 9시 15분부터 오후 18시 45분까지 수업을 받아야 합니다.(비추천)
Period 1은 한 과목 수강 시간을 의미합니다. 즉, 오전에 한 과목을 두 번에 나눠서 수업을 받으며, 오후에 한 과목을 두 번에 나눠서 수업을 받게 됩니다.
공립고등학교에서 실시하는 대부분의 학생클럽 및 액티비티가 활발히 진행되고 있습니다.
5분 ~ 20분간 코스 멘토 1회 제공됩니다.
영문재학/자퇴/졸업증명서 1부
영문성적증명서 1부 - 최근 3년치로 학교 행정실 발행
공인영어성적(없을 시에는 입학시험이나 스카이프 인터뷰로 대체)
입학신청 후 취소 시 입학신청비 환불이 불가합니다.
지금까지 브래마 컬리지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이 고등학교의 특징을 다시 한번 정리를 해 드리겠습니다.
1.토론토 대학교를 목표로 하는 학생들에게 적합하다.
2.약 9주 동안 오전에 1과목, 오후에 1과목을 집중적으로 공부할 수 있기 때문에 단기간에 높은 성적을 받을 수 있다.
3.여름 학기(7월)에도 과목 수강을 할 수 있다.
장점만 있을 수는 없습니다. 단점은 홈스테이와 학교까지 약 1시간정도 통학을 해야 한다. 토론토에는 스쿨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학교는 극히 제한적입니다. 또한 공립학교에 비해서 상대적으로 학업성적을 높게 받을 수 있기때문에, 추후 대학입학이 아닌 졸업을 위해서는 방과 후 과외학습이 필수로 병행되어야 합니다.
브래마컬리지에서 약 20분거리에 있는 Connect International School(CIS)라는 고등학생 전문관리 어학교로 학생관리를 맡고 있습니다.
(예) 총 4텀, 약 40주 * 일주일에 3번(2레슨씩) = 240레슨
지금까지 CIS 방과 후 과외 및 관리 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국제사립학교로 입학을 하는 학생들에는 방과 후 과외 및 관리는 선택이라고 하기에는 좀 애매합니다. 어찌보면 필수가 더 정확한 답일 수 있습니다.
특히 온타리오의 교육학제 상 영어레벨(ESLEO) 이수가 안되면, 중요필수과목 수강도 불가하며 고등학교 졸업도 불가할 수 있기때문입니다.
혹시라도 캐나다조기유학에 대해서 궁금한 점이 있다면 언제든지 상담신청 해 주세요.
오늘도 행복하고 건강하게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