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플의 목표는 학생의 상황과 목표에 맞는 국가, 도시, 학교를 찾아서 학생이 건강하게 행복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인생 플랜을 컨설팅하는 것입니다. 단순한 유학원이 아닙니다. 그래서 일반 유학원과 상담이 다릅니다. 사탕발림의 프로그램과 상담이 전혀 없는 정직한 상담으로 조금은 다르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전문적인 원장만 상담
갑작스러운 직원들의 퇴사와 무책임감으로 저희 학생들이 힘든 상황에 직면하지 않게 하기위해서 각 유학센터의 원장(Owner)만 학생상담과 수속진행을 할 수 있도록 규정하고 있습니다. 또한 조기유학과 대학유학에 전문적이지 않은 원장은 어학연수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학 중간에 담당자가 바뀌는 일이 절대 없으며 끝까지 책임을 지고 학생 관리를 하고 있습니다.
매우 적은 회사운영비용
아무것도 아닌 것 같지만, 매우 깊은 뜻이 숨어있습니다. 저희는 비싼 마케팅 비용이 들지 않습니다. 또한 겉모습을 화려하게 꾸미지도 않아서 매월 회사운영비도 매우 적게 들어가는 특징이 있습니다. 또한 유학센터를 매매로 보유하고 있거나 공유오피스를 지향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저렴한 수속비와 학교를 정해 놓고 학생을 보낼 필요가 없습니다.
소개학생과 적은 관리학생
학생과 학부모의 만족도가 높기 때문에 소개 받는 학생만으로 회사가 운영되고 있습니다. 그래서 공격적인 마케팅 및 미끼 유학프로그램(단돈 90만원 등)등을 절대 진행하지 않습니다. 나중에 유학경비가 더해지게 되면서 신뢰를 잃게 되기때문입니다. 또한 원장 한 명이 10명 정도의 학생만 관리하기때문에 집중관리가 가능합니다. 그래서 소개학생이 더 많아지고 있습니다.